사업영역

원료육 직수입부터 도매(B2B), 소매(B2C), 온라인(푸드장), 오프라인(앵거스박),
HMR 제품생산(숲풀림식품, 이동갈비)까지 Value Chain 구축

관계사 소개

line

원료육 직수입부터 도매(B2B), 소매(B2C), 온라인(푸드장), 오프라인(앵거스박),
HMR 제품생산(숲풀림식품, 이동갈비)까지 Value Chain 구축

사업영역

(주)선우프레시

logo_sunwoo
  1. B2B 도매 판매 전문

  2. 축산물 원료육 수입 및 유통

  3. B2C 유통 전문(오프라인)

  4. 오프라인 전문매장 운영

  5. 앵거스박 소고기 상점

  6. 17개 매장 운영 중

  7. (직영7개/가맹10개 매장)

line
  • 푸드장

    1. B2C 유통 전문(온라인)

    2. 축산물 가공 및 포장

    3. 온라인, 홈쇼핑 소매 판매

      자사몰(www.foodjang.com)

      카카오커머스 / CJ 오쇼핑 등

  • 숲풀림식품

    img_hmr
    1. 축산물 및 조미식품 제조

    2. HMR 제품 생산

  • 이동갈비

    img_rib
    1. 축산물 가공, 포장/유통

    2. 이동갈비 대량생산 체계

    3. 전국 유통망 보유

img_value_up
  • color_bar

    AS-IS

  • dot_bar

    TO-BE

선우 Value-Up 전략
  • BOLT-ON 전략을 통한 시너지 극대화

  • 기존 사업 온/오프라인 매출 증대 및 B2B/B2C 양방향 확대

  • 생산기지 통합으로 전문성/효율성 강화

  • 물류 HUB 확보로 물류 효율화 및 Value-Up